[왓츠앱 꿀팁] 안드로이드에서 왓츠앱 지원센터에 연락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글로벌 인스턴트 메시징 앱 왓츠앱(WhatsApp)은 많은 사용자가 선호하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입니다. 텍스트 형식의 메시지나 그룹 채팅, 영상 통화 등을 개인 간의 소통을 위해서 사용하는 경우도 있고, 비즈니스 목적으로 공식 계정을 만들어 사용하는 기업들도 많죠.
하지만 앱을 사용하다 보면 기술적인 문제 발생, 개인정보 정책 또는 비즈니스 계정 관련 문의 등이 생길 수 있는데요. 이때, 문의 목적에 따라 가장 빠르게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왓츠앱에 문의하거나, 지원을 요청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왓츠앱 내에서 연락하기
- WhatsApp 앱을 실행합니다.
- 우측 상단 세 개의 점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여 [ 설정 ]으로 이동합니다.
- [ 도움말 ]을 누릅니다.
- [ 문의하기 ]를 탭 합니다.
이메일로 연락하기
- 제품 관련 문의: [email protected]
- 비즈니스 문의: [email protected]
우편으로 연락하기
다음 미국 소재의 왓츠앱 회사 주소로 우편을 통해 연락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WhatsApp Inc.
650 Castro Street, Suite 120-219
Mountain View, California, 94041
United States of America
연관 콘텐츠
지원센터에 문의하기 전에, 왓츠앱 사용 시 발생하는 몇 가지 오류와 고치는 방법에 관한 안드로이드 리스트의 블로그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WhatsApp Messenger
왓츠앱 메신저는 네트워크를 이용해 무료로 전 세계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앱입니다. 연락처, 메시지, 동영상, 이미지 및 음성 메모도 주고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