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에서 인스타그램 고객센터 연락하는 방법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다 보면 크고 작은 문제들이 발생하죠. 기술적인 문제일 수도 있고, 특정 기능의 오류일 수도 있는데요. 문제를 겪고 있다면 가장 먼저 시도해 볼 수 있는 방법은 Instagram 앱을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업데이트한 후에도 문제가 반복된다면 먼저 앱 내에서 직접 해결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인스타그램 계정 복구의 경우, 앱 내에서 직접 조치를 취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계정 해킹과 관련한 이슈 등 고객센터의 도움이 필요한 심각한 문제의 경우, 인스타그램에 신고할 수 있답니다. Instagram 앱 내에서 신고 양식에 문제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고 스크린숏을 첨부하여 제출할 수 있어요. 자세한 방법을 단계별로 알려드릴게요!
안드로이드에서 인스타그램 고객센터 연락하는 방법
- 인스타그램 앱을 열고 로그인한 다음, 오른쪽 하단의 프로필 사진을 눌러 내 프로필로 이동합니다.
- 오른쪽 상단에서 메뉴 아이콘을 누르세요.
- 화면에 나타나는 옵션 중 [ 도움말 ] > [ 문제 신고 ]를 차례대로 선택합니다.
- ‘돌아가서 휴대폰 흔들기’ 파란색 버튼을 누르고 문제를 발견한 위치로 돌아가 휴대폰을 흔들어 문제를 신고하거나, ‘흔들지 않고 문제 신고하기’를 누를 수 있습니다.
- 그다음, 화면에 나타나는 안내를 따르세요. 문제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고 스크린숏을 첨부하여 [ 보내기 ] 버튼을 눌러 신고를 완료하면 됩니다.
➤ 인스타그램 고객센터에서 제공하는 도움말 페이지에서 다른 문제 해결 방법도 확인할 수 있어요!
Instagram
인스타그램은 일상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하는 명실상부 최고의 SNS 앱입니다. 마음에 드는 사진이나 스토리를 올리는 분들을 팔로우하고, 당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사람들을 초대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