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인스타그램 스토리 스티커 “Add Yours” 사용법을 소개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용자라면 인스타 스토리를 만들 때 다양한 스티커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실 텐데요. 스티커를 추가해 스토리를 편집하면 콘텐츠에 생기를 불어넣고, 재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팔로워들의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죠.

인스타그램의 개발팀은 새롭고, 사용자들에게 더 친근한 스티커를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지난 기사에서는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 스티커로 바꾸는 방법도 소개해드린 적이 있죠. 그리고 얼마 전, “Add Yours” 스티커가 공개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스티커를 통해 팔로워와 함께 스레드, 트렌드, 도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로 자신의 스토리에 대한 도전이나 대화를 시작할 수 있으며, 팔로워가 스티커를 탭 하며 반응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반응은 사진일 수도 있고, 동영상 형태일 수도 있습니다.

쉽게 말해, 스토리를 업로드하면 그동안 다이렉트 메시지(DM)를 통해서만 반응을 주고받을 수 있었는데요. 이제는 반응을 해당 스토리에 직접 추가하여 스레드 형태로 또 다른 스토리를 만들어낼 수 있는 것입니다. 팔로워들은 스토리에서 반응을 볼 수 있고, 여러분 또한 제출된 스토리들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도 스티커를 눌러 모든 사람의 스토리를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에서 새로운 “Add Yours” 스토리 스티커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인스타그램에서 “Add Yours” 스토리 스티커를 사용하려면:

  • 인스타그램 계정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인스타그램 앱 아이콘을 눌러 앱을 실행합니다.
  • 시작 페이지에서 화면 맨 위에 있는 추가 아이콘을 누릅니다.
  • 표시되는 항목 목록에서 스토리를 누릅니다.
  • 스토리를 추가할 수 있는 스토리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 갤러리에서 사진을 선택하거나 스토리 배경으로 사용할 새 사진을 캡처합니다.
  • 페이지 맨 위에 나타나는 스티커 버튼을 누릅니다.
  • 스티커 목록이 나타나면 Add Yours 스티커를 누릅니다.

  • 스티커가 화면에 나타나면 “메시지 쓰기”라고 적힌 영역에 스티커의 내용을 입력합니다. 스티커 하단에 있는 두 개의 주사위를 눌러 이미 만든 프롬프트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 스티커 편집을 마쳤으면 화면 상단의 완료 버튼을 눌러 스티커를 게시합니다.
  • 사용자 지정된 스티커가 스토리에 나타납니다.
  1. Instagram

    Instagram

    인스타그램은 일상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하는 명실상부 최고의 SNS 앱입니다. 마음에 드는 사진이나 스토리를 올리는 분들을 팔로우하고, 당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사람들을 초대해보세요!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 관리 꿀팁] 프로필에 ‘연락하기’ 버튼 추가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 관리 꿀팁] 프로필에 ‘연락하기’ 버튼 추가하는 방법

인스타그램이 프로페셔널 계정 기능을 도입한 이후, 많은 기업이 비즈니스 계정을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브랜딩 및 마케팅에 소셜미디어를 활용 중인 비즈니스라면 Instagram에서 팔로워, 잠재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연락하기’와…

[WhatsApp 꿀팁] 여러 명에게 왓츠앱 메시지 보내는 방법 4가지
[WhatsApp 꿀팁] 여러 명에게 왓츠앱 메시지 보내는 방법 4가지

왓츠앱(WhatsApp)은 1:1 대화뿐 아니라, 여러 명이 동시에 대화에 참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인스턴트 메시징 앱입니다. 상황에 따라, 여러 명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방법은 다양하죠. 특정 메시지만 전달하거나, 아예 단톡방을 개설하여 여러 사람이 대화에 참여하도록 할 수도 있는데요. 오…

사운드 저장 각~! 인스타그램에서 오디오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사운드 저장 각~! 인스타그램에서 오디오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현재 소셜미디어 트렌드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한 가지, 바로 비디오 콘텐츠인데요. 인스타그램(Instagram)에서 즐길 수 있는 숏폼 비디오는 릴스, 스토리, 그리고 게시물 형태의 3가지가 있습니다. 이 중 어떤 포맷을 사용하든, 바이럴되는 ‘꿀잼 영상’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면 오디오를 잘 활용…

[TikTok 뉴스] 앱 내에서 쇼핑 가능한 ‘틱톡 샵(TikTok Shop)’ 한국 상륙 임박!
[TikTok 뉴스] 앱 내에서 쇼핑 가능한 ‘틱톡 샵(TikTok Shop)’ 한국 상륙 임박!

숏폼 비디오로 전 세계인들을 사로잡은 소셜미디어 플랫폼 틱톡(TikTok)은 계속 진화 중입니다. 새로운 기능 및 서비스를 출시해 사랑받고 있죠.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신기능 중 하나는 틱톡에서 출시 및 운영하는 전자상거래(이커머스) 서비스 ‘틱톡 샵(TikTok Shop)’이랍니다. 틱톡샵은 현재…

내 인스타그램 비디오 본 사람 누구인지 확인하는 방법은?
내 인스타그램 비디오 본 사람 누구인지 확인하는 방법은?

인스타그램(Instagram)과 같은 소셜미디어는 많은 사람에게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도구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개인 계정을 사용하든, 비즈니스 계정을 사용하든 비디오 콘텐츠를 통해 타깃 청중에게 어필할 수 있죠. 하지만 단순히 비디오를 많이 만들어 업로드하기만 하는 것은 의미 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