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워치를 아시나요? YouTube에 대적하는 새로운 비디오 플랫폼입니다
페이스북은 비디오를 시청하면서 대화를 유도하고 커뮤니티를 육성하는 놀라운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에 있는 영상들은 친구를 통해 발견됩니다. 그래서 뉴스피드에서 비디오를 발견하며 즐기는 것도 좋지만, 사람들은 비디오 전용 시청 공간이 있기를 원했습니다. 그래서 페이스북에 비디오 시청 전용 공간이 생겼습니다.
워치(Watch) 소개
페이스북에서 방송을 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 인 워치(Watch)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워치 기능은 모바일, 데스크톱 및 노트북, TV 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방송 또는 녹화된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테마나 스토리에 따라 분류되어 있습니다. 팔로우하는 방송이 있다면, 워치리스트를 통해 최신 에피소드를 놓치지 않게 됩니다.
방송을 위한 플랫폼
워치(Watch)는 모든 제작자와 퍼블리셔가 잠재 고객을 찾고 열렬한 팬으로 구성된 커뮤니티를 구축하며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 팬과 커뮤니티를 참여시키는 방송입니다. Nas Daily는 전 세계에 있는 그의 팬들과 함께 방송을 만들어갑니다. 워치리스트는 그의 팬들이 새로운 에피소드를 쉽게 볼 수 있게 해줍니다.
– 팬과 직접 연결하는 라이브 방송이 있습니다. Gabby Bernstein는 뉴욕 타임즈의 베스트셀러 작가이며 녹화한 에피소드와 라이브 에피소드를 동시에 병행하며 팬들과 소통합니다.
– 나레이터가 있거나 일관된 주제가 있는 방송입니다. Tastemade’s Kitchen Little은 아이들이 요리하는 방법을 보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아이들은 시청하면서, 음식을 만드는 방법에 관해 전문 셰프에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 라이브 방송으로 커뮤니티를 하나로 묶어줍니다. Major League Baseball은 페이스북에서 그 주의 게임을 방송합니다. 그리고 해당 플랫폼에서 친구와 팬들을 연결해주며, 실시간 야구 방송을 시청하게 해줍니다.
우리는 워치(Watch)가 리얼리티부터 코메디 및 라이브 스포츠까지 광범위한 방송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창작자에게 영감을 주고 에코시스템에 씨앗이 되는 곳으로, 앞으로도 많은 기대가 됩니다. 전 세계에 있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비디오 콘텐츠를 더욱 쉽게 보여주고 홍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YouTube도 이에 대비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외에도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아래의 댓글란에 의견을 공유해주세요. 여러분의 의견은 안드로이드리스트에 큰 도움이 됩니다!